본문 바로가기

Beauty

블레이드 펌, 남자 파마 머리 헤어스타일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초코예요♥

 

오늘은 남자 헤어스타일 중 블레이드 펌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블레이드 펌은 스핀스왈로 펌과 비슷한 느낌의 헤어스타일인데요. 언뜻보면 비슷한 느낌이들어요. #스핀스왈로 펌은 제가 이전 글에 자세히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스핀스왈로 펌 남자 유행 헤어스타일 추천, 남자친구 꾸안꾸 스타일~

안녕하세요. 바비초코예요.♥ 오늘은 남자 헤어스타일 중에서 스핀스왈로펌을 소개해드릴게요. 주우재는 긴 기장의 앞머리로 출연해 낸 스핀스왈로펌을 선보였는데요. 자유분방한 컬이 포인트

babichoco.com

#블레이드 펌은 거칠지만 스핀스왈로 펌보다는 소프트한 느낌이 들고 부시시한 느낌이 나는데요. 블레이드 펌은 정수리에서부터 컬링이 시작되지만 차분한 느낌이 들고 모발이 앞으로 뻗치는 느낌이 스핀스왈로펌 보다는 적어요.

#블레이드 펌은 랜덤하게 뻗는 느낌이 시크해보이고 섹시해 보여요.  시크한 도시 남자의 느낌이 많이나서 요즘 20대 남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펌 종류의 하나예요.

#블레이드 펌 손질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샴푸 후에 머리를 털어서 말려주고 약간의 젖은 상태에서 헤어 형태 있는 그대로 왁스나 스프레이 등의 제품을 발라 정리한다는 느낌으로 발라 주시면 끝이에요.

뿌리 볼륨이 많이 사는 펌이기 때문에 스타일링 하실 때 오히려 차분하게 눌러주면서 왁스를 발라 주시는게 좋고요.

모발 끝 부분을 차분하게 내려주면서 왁스를 발라주시고 부시시한 부분을 최대한 잡아주기 위해 끝부분을 살짝 꼬아주시면 되요.

힙한 느낌이 많이 나기 때문에 래퍼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이기도 한데요.

힙한 감성을 원하신다면 블레이드 펌을 추천해드려요.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