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처피 뱅 스타일, 앞머리 헤어스타일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 초코예요.♥

 

지난 시간에는 앞머리 연출 방법 중 블런트 뱅 스타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자유분방하면서 어려 보이는 처피 뱅을 소개해드릴게요.


처피 뱅


처피 뱅은 앞머리를 대충 자른 듯이 머리카락의 길이가 고르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앞머리의 길이가 눈썹 위로 짧게 자르는 스타일이에요.  짧고 자유분방한 길이 덕분에 처피뱅 헤어스타일은 발랄한 느낌을 주는 대표적인 헤어스타일이기도 해요.

배우 김태리
김태리 인스타그램


처피 뱅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릴 얼굴형은 얼굴이 길고 턱이 뾰족한 볼살이 없는 얼굴형이 잘 어울리는데요. 얼굴이 길다는 것은 얼굴의 길이가 가로 보다 상대적으로 세로가 길다는 뜻이에요.
  

김태리 인스타그램
배우 김태리

앞머리 길이가 짧은 처피뱅 헤어스타일은 이마의 길이를 좁게 보이게 해서 긴 얼굴형을 짧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처피뱅 머리 헤어스타일은 짧아진 앞머리 길이로 오히려 눈썹이 도드라져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포인트예요.

정유미 인스타그램
배우 정유미

배우 김태리 씨, 정유미 씨, 김고은 씨가 선보이기도 한 헤어스타일로 얼굴이 작은 분들은 더욱더 얼굴을 작고 귀엽게 보이게 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김고은 인스타그램


처피 뱅을 고려하신다면, 앞머리가 짧아 눈썹이 도드라지기 때문에 눈썹산이 각진 모양이나, 헤어 컬러보다 짙은 눈썹은 피하는 것이 좋으니 스타일 연출할 때 참고하세요~

 

 

 

블런트 뱅 헤어스타일, 앞머리 헤어스타일 추천

안녕하세요. 바비초코에요. 날씨가 너무 덥죠. 오늘은 뱅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할께요. 뱅 헤어스타일은 앞머리를 눈썹에 이르는 정도까지 일자로 자른 모양을 말하는데요. 오늘은 블

babichoco.com

 

헤어스타일 고민? 얼굴형 분석하는 방법

안녕 안녕 바비초코야♥ 헤어스타일은 얼굴에 70% 이상을 좌우하고 외모에서 가장 중요하게 인지되는 부분 중에 하나야.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연출하냐에 따라 이미지가 결정되기도 하지. 연예

babichoco.com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