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히피펌, 히피 리프펌 남자 머리 헤어스타일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 초코예요.♥

 

오늘은 요즘 핫한 #히피펌을 소개해드릴게요.

히피펌은 #방탄소년단 #지민 님은 물론이고 #뷔님까지

소화해 낼 정도로 인기가 많은 헤어 스타일링인데요.

히피펌은 아무래도 손질하기 쉽고 펌을 한번 해주고 나면 오래 유지된다는 점에서 스타일링하기 굉장히 쉬워요.

히피펌은 M자 이마나 스타일링을 잘 못하시는 분들, 모발이 너무 가늘어 축축 쳐지는 분들에게 정말 손질하기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함을 줄 수 있는 펌 중에 하나예요. 

히피펌은 펌을 자주 해주지 않아도 컬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서  머리 볼륨 살리기에도 정말 좋아요.  히피펌은 얼핏 보기엔 베이비펌과 별 다른 게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특유의 S 컬감을 조금 더 탄력 있고 루즈한 느낌으로 연출한 게 매력 있어요.

히피펌은 아줌마 파마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기장감에 딸 굉장히 시크하게 연출하기도 좋아 인기가 많더라고요. 히피펌은 평소 모질 이 얇고 힘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히피펌은 단점으로는 답답해 보이거나 숱이 너무 많아 보일 수 있다는 건데요. 반대로 술이 적은 분이 하면 조금 더 풍성해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더라고요. 히피펌은 일반 머리스타일에 비해 과한 느낌이 들지언정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파마가 포인트예요. 

히피펌은 머리를 가볍게 말려주기만 해도 손질이 가볍게 된다 보니 초보자분들이 하기에도 정말 좋은 스타일이에요. 히피펌은 가르마를 타서 넘기는 것도 멋스럽지만 고유의 분위기에 맞게 머리를 길게 흐트러트려도 예쁘더라고요.

구불구불 자연스러운 웨이브의 '히피펌'으로 완성된 순정만화에서 나올 법한 독보적인 '만찢남' 뷔님의 모습이에요. 뷔님은작은 얼굴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가져서 사실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다 잘 어울리지만 히피펌은 만화속 주인공처럼 너무 이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히피펌은 잔 컬로 인해 남자들에게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지만, 뷔처럼 내추럴 히피펌을 해주면 컬이 자연스러울 뿐 아니라 볼륨 있는 헤어로 인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내요. 히피펌은 무엇보다도 적당한 굵기의 컬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켜줘요.

히피펌은 뷔님과 같은 비슷한 느낌을 내려면 적당하게 층을 내 커트를 한 후에 얼굴을 자연스럽게 감싸도록 펌을 해주어야 소년 미를 낼 수 있어요. 또 히피펌은 구레나룻을 살짝 길게 내려 앞머리에서 옆머리로 이어지게 하고 웨트 왁스로 마무리하는 것까지 세심하게 연출해주어야 해요. 

히피펌은 방탄소년단 정국님처럼 왁스나 스프레이, 세팅제를 이용하여 웨트한 느낌을 연출해 낼 수 있는데요. 감성적이고 힙해 보이면서 섹시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얼굴을 살짝 가릴 듯 말 듯 한 펌감 역시 분위기 연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가수 쌈디 님도 히피펌 하면 떠오르는 분 중에 하나죠. 히피펌은 아무래도 웨이브 자체가 이곳저곳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자칫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으니, 사각턱보다는 얼굴이 갸름한 분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가수 박재범 님도 핫한 이미지에 맞게 히피 스타일을 도전한 걸 볼 수 있었는데요. 5:5 가르마로 살짝 넘겨줘서 머리를 완성해보는 것도 멋지더라고요.

또 추가적으로 히피 리프 펌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많은 남성들이 리프 컷을 하시는데요. 히피 리프 펌은 기존의 리프 펌이 흐르는 느낌으로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다면 히피펌으로 시선을 더 분산시켜 디자인이 들어간 펌이랍니다.

히피 리프 펌은 퇴폐 미적인 느낌과 섹시한 느낌이 나는 스타일인데요. 기존 리프 컷을 기르시는 분들 중에서 잘 안 어울리는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히피펌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여러분들 요즘 같이 쌀쌀해져 가는 날씨 속에 볼륨감으로 부드러운 무드 감을 주는 남자 "히피펌" 한번 시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히피펌은 무심한 듯 꾸안꾸 스타일링을 하기도 좋은 헤어 중 하나이기 때문에 꼭 추천해드릴게요. 

 

이상, 남자 히피펌과 히피 리프 펌 소개였습니다. 다음 시간에 또 봐요~

 

 

스핀스왈로 펌 남자 유행 헤어스타일 추천, 남자친구 꾸안꾸 스타일~

안녕하세요. 바비초코예요.♥ 오늘은 남자 헤어스타일 중에서 스핀스왈로펌을 소개해드릴게요. 주우재는 긴 기장의 앞머리로 출연해 낸 스핀스왈로펌을 선보였는데요. 자유분방한 컬이 포인트

babichoco.com

 

소프트 베이비 펌, 곱슬머리 남자 머리 헤어스타일 추천

안녕하세요. 바비초코예요♥ 남자분들 중에 모발에 곱슬기가 적당히 있으신 분들은 헤어스타일링 내기 참 좋은데요. 반면에 곱슬기가 너무 과하면 부스스하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곱

babichoco.com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