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샤드 모낭비누, 여드름 완화 천연비누, 수제비누
본문 바로가기

Babi Review/Fashion & Beauty

아이샤드 모낭비누, 여드름 완화 천연비누, 수제비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초코예요♥

얼마 전에 사용하던 폼 클렌징이 다 떨어진 거 있죠. 미리 사놨어야 하는데 바빠서 깜빡했지 뭐예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집 앞에서 급하게 타사 상품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그런데 세상에나!! 그동안 잠잠하던 피부가 완전 뒤집어진 거 있죠. 도대체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뒤집어진 건지는 다음에 리뷰 남겨드릴게요 ㅜㅜ

우선 가장 급선무가 뒤집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기에 트러블에 좋다는 세안제를 뒤져보기 시작했어요.

폭풍 검색 끝에 알아낸 것이 바로 '아이샤드 모낭비누'였어요.

아이샤드 모낭비누는 성질이 차고 해독에 좋다고 알려진 청대와 티트리를 첨가해서 피부를 괴롭히는 고민들을 없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비누라고 해요.

저는 아이샤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는데요. 원하던 원치 않던 1+1이라서 2개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10,700으로 매우 저렴하더라고요.

저는 아이샤드 모낭 비누와 함께 자석비누 홀더, 비누 거품망을 함께 구매했어요. 전부 구매해도 가격이 얼마 안하더라고요.

아이샤드 모낭 수제비누는 천연원료들로 만들어지는데요
천연염색제로 잘 알려져 있는 청대(쪽)과 자연 살충제 역활을 하는 유칼립투스, 티트리 등 문제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첨가되어 있어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아이샤드 비누의 성분으로는 인디고잎가루, 라디아타유카리잎오일, 티트리잎오일, 글리세린,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요.

아이샤드 수제 천연비누를 개봉해보니 비누가 파랑색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청대로 만들어서 블루 빛이 많이 도는것 같아요.

청대는 쪽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저는 쪽물을 대학때 천염염색 수업시간에 옷을 블루빛으로 염색할 때 사용했던 거라 익히 잘 알고 있었어요. 쪽은 인디고라고 해서 청바지 염색에도 많이 쓰이기도 하죠.^^

옛날 과거에는 모든 염색을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염료를 사용했었는데요. 이 쪽이라고 불리우는 청대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능이 뛰어나다고 해요.

그래서 아이샤드 모낭비누는 피부가 갑작스럽게 뒤집졌을 때, 피부가 간질간질 가려울 때, 지성피부여서 얼굴에 기름이 많이 돌때, 피부를 진정시키고 깨끗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효과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여기까지 아이샤드 비누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아이샤드 비누를 사용할때는 이런 거품망을 이용해서 충분히 거품을 내서 사용하는게 좋다고 해요.

아이샤드 비누를 사용할 때는 이렇게 적당량의 물을 묻혀 풍성한 거품을 내준 후에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어내 주면되는데요.
직접 비누에 물을 묻혀서 거품망으로 거품을 내봤어요. 생각 보다 거품이 진짜 잘 나더라고요

아이샤드 비누는 천연비누라 그런지 향기는 거의 없었어요.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너무 좋긴했는데요.

제가 우려하던 바로 피부 당김이 문제거라고요.
확실히 기름기를 제거하기 위함인지 피부가 많이 당기더라고요.

근데 확실히 트러블 완화에는 탁월한 것 같아요. 사용한지 3일만에 트러블이 즉각적으로 가라앉았지 뭐에요.
그래서 저는 건조함 때문에 트러블이 올라왔을 때만 사용하려고 해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려는 것은 자석비누 홀더인데요.
이런 수제비누 같은 경우는 물에 잘 녹기 때문에 일반 비누받침에 두면 물이 고여서 다 녹아내리기 쉽잖아요.

그래서 이런 자석 홀더를 욕실 벽에 부착해서 비누가 물에 녹아내리지 않도록 관리 할 수 있는거죠.

자석홀더는 위쪽은 3M 양면 테잎이 붙어 있어서 벽에 부착하도록 되어 있어요.

아래쪽 부분은 깜찍하게 생긴 스마일 모양의 뚜껑 같은 것이 자석처럼 딱 붙어 있는데요. 처음엔 이게 뭔가 했어요.

이 스마일 뚜껑이 뭔가 한참 쳐다 보다 알았는데요. 바로 비누에 부착하는 것 였어요. 어째 그냥 비누를 붙이니 전혀 안붙더라고요. 바로 이 자석으로 만들어진 스마일 캡을 비누에 고정시켜야 하는 거였어요.

이렇게 스마일을 고정한 비누를 자석홀더 아랫부분에 가져다 대면 자석이 딱하고 달라붙어 비누가 고정된답니다.^^ 이렇게 두고 아이샤드 비누를 필요할때 사용하시면 되요. 비누를 더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아이샤드 모낭 비누 사용할 때 주의하실 점이에요.

첫번째로, 알레르기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전성분을 확인하시고 팔 안쪽이나 턱 부분에 테스트 한 후에 붉어짐이나 가려움 등이 없을 경우에 사용하시면 되요.

두번째는 빛이 들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는거에요. 습한 곳에 보관하면 제품에 작은 물방울이 맺힐 수 있는데요. 이것은 비누 속에 수산화나트륨이 수분과 접촉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해요.

자 여기까지 아이샤드 모낭 수제비누에 대한 리뷰였어요. 앞으로 제 여드름은 아이샤드 모낭 비누로 해결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