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i Review/Fashion & Beauty

데이지크 dasique 섀도우 팔레트 추천, 03 누드포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 초코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섀도우는 #데이지크의 섀도우 팔레트예요.

 

제가 구매한 상품은# 데이지크 dasique의 섀도우 팔레트 #03 누드 포션 NUDE POTION 제품이에요.
가격은 정가 34000원이고요.
#올영데이 할인해서 26900원에 구매했어요.

저는 웜톤에 얼굴톤도 밝지 않은 가을이라 피부톤에 딱 맞는 컬러를 하면 더 가을 가을하고 성숙해 보일 거 같아서 일부러 약간 톤이 밝은 것으로 선택했어요.
저같이 가을 웜톤은 와인 브라운 너무 잘 어울려서 자칫하면 정말 나이 들어 보이거든요.

#누드 포션은 스킨톤에 가까워서 자연스러운 음영 주기 너무 좋아요.  글리터가 함께 있어서 은근히 화사하고 밝아 보여요.

누드 포션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러브 포션, 로맨틱 포션, 핏어팻, 코지 선샤인, 멜로우 브리즈, 러브 스파클, 이클립스, 하트 메모라, 해피엔딩이에요.

데이지크 누드 포션은 크게 매트한 베이스 타입과 과하지 않은 글리터 타입으로 나눠요.
베이스는 부드러운 메트 베이스의 프레스드 타입으로 가볍게 밀착돼요. 글리터는 과하지 않은 미세 펄이 눈가에 밀착되어 우아한 볼륨감을 연출해줘요.

9가지의 누디 컬러 섀도우로 자연스럽고 영롱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러브 스파클과 이클립스 컬러는 글리터 밤이라는 특수 제형으로 만들어져서 섀도우를 손가락 끝에 살짝 발라 눈가에 톡톡 바르면 신비롭고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줘요.

누드 포션은 은은한 듯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꾸안꾸 메이크업으로 제격이에요.

데일리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