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i Review/Fashion & Beauty

에스티로더 ESTEE LAUDER 갈색병 어드밴스 나이트리페어 내돈내산 리얼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초코에요♥

오늘은 너무나 유명한  에스티로더  갈색병 후기예요.

저는 커버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10년 넘게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사용해왔는데요. 다른 제품은 사용해 본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지난해 처음 에스티로더 에센스 사용 이후로 만족감이 높아져서 에스티로더 라인을 확장해가고 있어요.

지난번 에스티로더 에센스 구입 시 샘플로 나이트리페어를 받아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소량이었지만, 피부가 즉각적으로 좋아지는 것을 느꼈어요. 그래서 샘플 사용 후 정품을 구입하게 되었죠. 

에스티로더 갈색병 30ml 

정가로 110,000원인데요.

브랜드데이 15%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에스티로더 어드밴스 나이트리페어는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는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 기술로 에너지를 깨워서 속부터 차오르는 탱탱함을 더해준다고 해요. 복합성 피부라 트러블이 자주 올라와 기초 제품 외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데, 이번 제품은 놀랍게도 전혀 트러블도 안 나고 정말 뭔가 쫀쫀하면서 속부터 채워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더라고요.

요즘 들어 부쩍 늘어나는 주름, 뭔가 피부결이 균일하지 못한 것 같아 고민이 많았거든요. ㅜㅜ 요즘 워낙 일도 많고 잠을 얼마 못 자서 그런지 워낙 피부가 병들어 가고 있었거든요.

#에스티로더 어드밴스 리페어를 1회 바르면 수분감이 가득 차 오르는 듯한 생기를 더해줄 수 있고, 3주 정도 쓰고 나면 주름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한 병을 다 바르게 되면 맑고 쫀쫀한 느낌을 받으면서 피부가 화사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저도 샘플로 소량이었지만, 정말 많은 효과를 보았거든요. 이번에 30ml나 구입했으니 좋아질 피부를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피부도 건조해질 수 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 에스티로더 어드밴스 리페어는 더욱더 필요한 것 같아요. 

에스티로더 어드밴스 리페어는 강력한 히알루론산 함유로 72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세럼 하나로도 오랜 시간 속 당김을 잡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더라고요. 6개월 이상은 사용하지 않을 것 같긴 하지만, 유통기한이 기니 뭔가 안심이 되네요.

30ml 구매 시 에센스 200ml를 함께 받았는데요. 에센스는 이미 몇 통째 쓰고 있는 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에스티로더 어드밴스 나이트리페어 #갈색병은 저는 저녁에 세안 후 기초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한결 생기 있어지고 아침에 화장도 잘 되더라고요. 

에스티로더 갈색병은 팔자주름, 눈가 주름에 효과적인 거 같아요. 

#에스티로더 어드밴스 나이트리페어는 스포이드로 한 방울만 짜도 충분한데요. 제형은 끈적임이 적은 가벼운 에센스 타입이에요. 

손가락으로 살짝 롤링해서 마사지하다 보면 앰플처럼 살짝 쫀쫀하게 잡히면서 영양크림을 바른 것처럼 코팅되듯 보습막이 생긴 듯하더라고요.

바른 직후부터 물광이 올라오면서 겉면에 잡히는 쫀득함이 꼭 수면팩을 대신하는 것처럼 보호해줘서 자기 전 발라두면 아침까지 촉촉한 촉감이 보이더라고요. 에스티로더 갈색병 1달 후에 얼마나 피부가 더 좋아질지 정말 기대되네요.

여러분도 안 써 보신 분 계시다면 꼭 한 번 사용해보세요.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